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평동역 이명현직원 친절감사~~
등록일 2010-01-09 00:00
안녕하세요~
시민들의 안전운행을 위하여 추운 날씨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신속하고, 편리하고, 따뜻하여 가끔은 승용차를 역주차장에 주차하고 지하철을 이용하곤 하는데..사는곳이 평동부근이라 평동역을 이용하게 되지요..
평동역의 이명현직원에 깊은감사를 표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처음 이분을 뵈었을때는 지하철이 개통된지가 얼마 안되어 친절함을 표시하리라 생각했는데..우연하게(평소에는 자가차량이용) 이용할때마다 그분을 뵙게 되는데 감동적 이용객들에게 친절~친절 ~친절이 몸에 생활화 된 분 같아 진즉 글을 올리고자 했으나 이제야 글을 올립니다..
평동역은 평동외국인근로자는 물론 평동주민들과 인근의 나주시노안면민 삼도동등의 주민들이 이용하리라 봅니다..이중에는 외국근로자의 주변도로문의나..시골노인분들의 주변도로안내는 물론.
전철을 처음하는 이용객들이나 전철시행초기의 불편사항이나 기타의 이용방법등을 문의 하게되면 바쁜일과중임에도 불구하고 현장으로 튀쳐 달려나와 본인의 일처럼 아주 자상하고 세세한 친절함에 시내 타 전털역에서도 보기드문 광경이라 생각되어지며 직장인의 한사람으로도 무언가 사명감은 물론 남다른 감동적 친절맨이라 생각이 되어 타 직원들의 귀감이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국적과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이용객 한사람 한사람들의 작은것까지 챙겨주시는 것에 같은 공직자로 매우 부끄러움을 느끼게 하였으며 이명현님의 친절함에 감동하여 저 역시 깊은 반성의 계기가 된듯합니다..이와 같은 직원이 계셔서 평동역을 이용하는 고객으로 매우 흐믓하여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추운겨울에도 불구하고 고생하시는 광주도시철도공사에 종사하시는 모든직원들의 건강을 빌며
새해에도 행복한 나날 이어가시길 기원합니다..
이명현님 다시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