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농성역 직원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등록일 2010-01-26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희어머니께서 농성역에서 남광주역으로 지하철을 종종 이용하시는데


 


꼭 칭찬해주고 싶다고 하시네요


 


우대권을 가지고 매번 이용하는게 미안하셨는지


 


어느 여직원한테 돈을 주시려고 했나봅니다


 


물론 돈은 당연히 받지 않았고


 


오히려 그렇게라도 이용해줘서 감사하다고 하면서


 


친절하게 대해준게 너무 고마우셨다고 합니다


 


다 친절하시지만 그 여직원이 유독 고마웠다고 합니다


 


정확히 이름은 기억못하시는데


 


안경을 썼고, 성이 전씨였다고 합니다


 


자식된 도리로서 어머니께 친절하게 해주셨다고 하니 저도 감사합니다.


 


 


 


RE:농성역 직원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답변일 2010-01-26

윤진섭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지하철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소 저희들은 고객님께 기쁨을 드리고자 노력을 하고 있으며 이러한 모습이 어머님께 좋은 모습으로 비추어졌다는 사실만으로 보람을 느끼며, 이렇게 감사의 말씀을  전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어머님께서 칭찬해주신 농성역의 전민정 양은 평상시에도 항상 친절하고 성실한

근무자세로 많은 고객분들의 칭찬이 자자하신 분입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기 위해 다방면에서 더욱 더 노력하는 지하철이 되겠습니다.

 

새해에도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