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지저분한 신발로 지하철타기가 미안해서요
등록일 2010-02-01 00:00
오전에 시간이 좀 나길래 무등산에 올랐다가 일전에 봤던 지하철과 연계하는 산행길을 타보고자 중머리재에서 서인봉-마집봉-탑봉-4번출구로 왔습니다.
근데 문제는 날씨가 많이 풀린탓에 신발이 많이 지저분해졌거든요...
흙이 많이 묻어 대충 닦으러해도 마땅한 장소도 안보이고 이리저리 찾다가 인근 교회에 수도가 보이길래 씻고 지하철에 탈수 있었네요..
그냥 타면되지 뭘그러냐하시겠지만 깨끗하면 좋쟎아요. 또한 나는 중간에 내리지만 지하철은 종점까지 가야 청소할거고...
소태역 3번출구, 4번출구쪽에 신발에 묻은 이물이나 제거할수 있게 해주실수 있나요,,,
소태역 관계자에게 얘기하고 올라했는데 무인이네요 ㅋㅋ
RE:지저분한 신발로 지하철타기가 미안해서요
답변일 2010-02-02
노창환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지하철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공사는 11월에 소태역 지하철과 연계한 새로운 무등산 등산로를 3곳을 개발하여 홍보 중에 있습니다.
1코스는 소태역 3번 출구-무등중-지원정수장-법현사-팔각정-장군봉-마집봉에 이르는 3.6㎞구간이며, 2코스는 소태역 4번 출구-대명아파트-삼태경로당-바람봉-매봉-탑봉-마집봉까지 4㎞로 2시간10분 가량 걸립니다.
하산코스인 3코스는 마집봉-소태제-신진자동차학원-소태역 4번 출구까지 3.5㎞로 1시간30분 거리입니다.
이번 등산로는 증심사 지구를 거치지 않고도 무등산에 오를 수 있어 등산객 분산 효과 및 접근성이 크게 개선되어, 많은 승객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향후 날씨가 따뜻해지면 더 많은 등산객이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고객님께서 우리 지하철과 다른 고객분 들을 생각하시고 깨끗한 지하철 환경을 위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고견을 받아들여 등산객 및 고객들의 신발의 흙 제거를 위해 3, 4번 출구에 매트를 비치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고객님께 깨끗하고 청결한 역사로 편안함을 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음에도 소태역에서 즐거운 산행하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도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