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칭찬하기
등록일 2010-02-03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평동에 오시면 조성된 공단과 조성중인 공단이 있으며 다른 지하철역과 달리 난장이나 다름없어 칼바람이 그대로 몸에 스며드는 평동역이 있습니다.


  그 곳에 이명현이란 역무원이 계신데 다른 역무원들께서도 고생을 참 많이 하시고 친절하시만 이명현씨는 내가 간혹 봐온 것을 토대로 말한다면  잠시도 가만 안계시고 이곳 저곳을 살피며 타고 내리는 승객에게 참으로 친절히 안내하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항상 웃는 얼굴에 변함이없는 몸에 밴 친절함이 승객의 마음을 기분좋게 하며 노약자나 장애자에겐 말할 것도 없고 마무런 반응도 없이 지나치는 승객들에게까지 똑같이 대면하는 것이 나까지 기분좋게 만듭니다. 분명 공단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많이 내리고 탈텐데 그들에게도 나와 같은 인상을 받았으리라 생각합니다.


  과중한 엄무에 짜증도 날 법한데 그렇지 않음이 분명 가식적이지는 않는 것같아 많은 사람과 함께 기분 좋은 시간을 나누며 하루를 기분좋게 출발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이글을 보는 모든 분들이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RE:칭찬하기
답변일 2010-02-04

 

  임영근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지하철을 이용해주시고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지하철은 고객님께 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코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런 노력 하에 고객님께서 칭찬해주신 이명현 역무원은

  평상시에도 늘 미소를 잃지 않고 고객 한분 한분을 대하고 있답니다.


  이런 모습을 고객님께서 좋게 봐주시고 이렇게 칭찬글까지 남겨주시니

  어떻게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해당 역무원에게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 꼭 전달토록 하겠고,

  또한 다른 직원들의 귀감이 되도록 전파하겠습니다.


  그리고 고객님의 기대에 부응하여 앞으로도

  더욱 친절하고 발전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주 날씨가 다시 추워진다고 하는데

  추운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건강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