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승차권 재도색을 하심이 어떨까 합니다.
RE:승차권 재도색을 하심이 어떨까 합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승차권 재도색을 하심이 어떨까 합니다.
등록일 2010-02-27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간만에 시간이 나기에 지하철을 타려고
판매기에서 1회용 rf승차권을 뽑았더니
(한눈에 보기에) 아무 색상 없는 흰색 승차권이 나오길래
뭥미 하고 자세히 보니 ''보통권''이라는 글자와 공사 엠블럼이
희미하게 인쇄되어 있더군요.
아마도 장기간 사용으로 도색이 닳아버린 듯 합니다.
(후면부는 테두리의 청색 외엔 아예 식별 불능이더라구요..;;)
반 영구적으로 활용하는 것도 좋지만
탈색이 심한 1회용 승차권에 대해선
선별적으로라도 한번쯤 리컬러를 하심이 어떨까 합니다.
RE:승차권 재도색을 하심이 어떨까 합니다.
답변일 2010-03-03
강 평화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도시철도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저희 公社에서는 2004년 개통 시부터 반영구적인 일회용 rf승차권과 선․후불 교통카드를 도시철도 이용 지불수단으로 선정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회용 rf승차권의 경우 오랜 기간 반복 사용 및 다중에 의한 이용으로 인해 승차권 훼손(탈색, 쪼개짐)이 일부 발생되어 매일 고객안내센터에서 분류, 회수 조치가 이루어지고 있으나, 육안검사에 의한 선별방식으로 인해 완벽하게 처리되지 못한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향후 보다 엄격한 기준과 선별작업을 시행하여 탈색 등 훼손된 승차권이 유통되지 않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팀(☎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즐거운 한 주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