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금남로에 있는 자판기
등록일 2010-06-09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인천에 사는이라고합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남기는이유는 금남로4가인지 5가역인지 모르겠지만 화장실옆에 있는자판기에 저의 번호가 자판기 담당자 예전번호이어서인지 이따금 휴지가 없다는 식의 전화가 오곤합니다.


처음에는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는데 자꾸전화가 오니깐 불편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자판기에 번호가 적혀있다면 지워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RE:금남로에 있는 자판기
답변일 2010-06-11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역사내 편의시설물에 대해 해당 관리자 연락처를 부착하여 이용 승객들에게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남로4가역 위생용품자판기 관리자 연락처가 미처 정비되어 있지 않아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거듭 사과드리며, 지적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처리하여 향후에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기타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광주도시철도공사 사업개발팀

 (☎604-8082)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