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금남로 4가역
등록일 2010-08-20 00:00


저녁에 집에 가려고 금남로4가역에서 지하철을 타려고 가서



의자에 앉아있는데



무슨 모기가 그리 많은지



수십마리가 피한번 빨겠다고 달려들더군요



솔직히 다른역에 비해서 모기가 너무 많은거 같더군요



가만히 앉아서 지하철을 기다릴수 없을정도로 말이죠



솔직히 4가역에서 지하철 사용이 꺼려질정도로 말이죠



방역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RE:금남로 4가역
답변일 2010-08-20
마 창열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시철도 이용 중 불쾌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송구스럽습니다.
저희 광주도시철도에서는 보다 쾌적한 이용환경 제공을 위해 대합실, 승강장, 선로, 기능실 등 역사 시설 전반에 대하여 전염병예방법에서 명시한 법정횟수(4월~9월은 월1회, 10월~3월은 격월 1회)보다 2~3배 정도의 방역을 확대시행하고 있으며, 법정대상이 아닌 본선터널의 경우도 연 6회(1,2,4분기 각 1회, 3분기 3회) 방역소독을 실시하여 모기 등 해충박멸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금년 8월부터는 특정지역(정화조, 화장실, 승강장 등)에 수시로 방역을 시행하고 있으나, 밀폐되지 않은 역사구조와 적정한 온/습도가 일정(모기가 서식하기 좋은 환경)하게 유지관리 되어 완벽하게 모기 등 해충을 퇴치하는데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역별 모기서식지 관리강화(금남로4가역 집중관리) 및 각 구 보건소 등 외부기관과의 협력강화로 방역효과를 증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길 기원 드리며,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