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지하철 환기구
등록일 2010-09-30 00:00


지하철 환기구가 잘못 설치 되어있다는 생각은 안하시고 시설물이 5m라 여성 운전자 뿐 아니라 일반 자동차 산타페라든지  스포티지 같은 차가 들어가고 할때 더 공간이 없고 남성 운전자도 힘듭니다

좁은 공간이라 공감 하신다면서  처리 방법이 모서리 보호대만 설치 한다는게 말이 됩니까

공사비용 아끼시려고 하지 마시고 시민이 이용할때 불편함이 없도록 해 주셔야 되는거 아닙니까

처음부터 설치 할때 조금만 생각 하시고 하셨다면 이렇게 설치 안하셨을꺼라는 생각이 듭니다 현장에 자세히 보시면 뒤쪽도 여유가 있던데 환기구를 너무 안전성 없이 설치 하신것 같아요



어린아이들을 태우고 아침 저녁으로 어린이집에 데려다 주면서 갈때마다 조마심내면서 다녀야 되겠나요?  다시 민원 올립니다  빠른 처리보다는 확실하게 안전한 방법으로 해결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RE:지하철 환기구
답변일 2010-09-30
임미정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
지난 ’10. 9. 28 모서리보호대 설치로 불편사항을 해소하겠다는 우리공사처리방안은 지하철 환기구의 이동 및 축소가 불가능한 현실에서 답변드린 내용임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잘 아시는 대로 광주도시철도 1호선은 광주시에서 건설, 인수인계후 우리공사에서 운영, 관리중이며 도시철도 1호선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어떠한불편사항도 발생치 않도록 저희 공사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제안 해주신 내용에 대하여는 고객님과 환기구 현지에서 의견교환,협의한대로 모서리보호대 설치전에 환기구 구조물 안전관리에 영향이 없는 범위에서 모서리 일부 절단하여 충돌위험을 최대한 감소시키고자 하오니 양지하시고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행운이 가득하시기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