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친절하신 기관사님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10-10-02 00:00
안녕하세요

지하철을 사랑하는 전영하 엄마 입니다.

우리 영하가 지하철타고다니면서 관심이 굉장히 많습니다.

4살때 부터 7살때가 되었는데요

여전히 디테일 하나까지 기억하는게 신기할정도에요

평동역에 계시는 분들도 꽤 친절하셔서 놀랬습니다.

아무튼 광주 지하철을 타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앞으로도 주욱..그 마음 변치않길 바랍니다.^^

오래전에 남기려고 했었는데

주말마다 소태-평동을 왔다갔다하는 영하가 옆에서도

친절함에 감사를 표하네요..

RE:친절하신 기관사님 감사드립니다
답변일 2010-10-04
 000, ***고객님 안녕하세요?
우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하시면서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도시철도공사는 고객님께서 칭찬해주신 그분들처럼 많은 직원들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칭찬의 말씀은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보람과 기쁨을 느끼게 한답니다. 더욱 잘하라는 격려의 말씀으로 새기고 앞으로도 고객 한분한분을 내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윤상희 고객님!
우리공사에서는 역사내에서 다양한 문화행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전영하어린이와 함께 짙어가는 가을, 마음을 채우는 문화나들이를 해보시면 어떨까요?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부탁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문화행사일정은 공사홈페이지(http://www.gwangjusubway.co.kr) - [문화도시철도]
     - [행사일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