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등록일 2011-01-05 00:00


지난 12.24일에 무등산을 가기위해 증심사입구역에서 길을 묻던중 역에 근무하는 직원들의 성의가 물씬 풍기는 친절한 안내와 호의에 감사드립니다. 서울에서 30년만에 가본 광주에 대한 느낌을 더욱 좋게 해주는 아주 기분좋은 여행이 되었음은 물론이고 따스한 인간미를 느끼게 해주신 증심사입구역 역장님과 직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계속하여 그마음 간직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따뜻한 커피 잘 마셨구요.. 지하철을 탄지 수십년이 되었지만 역무실에서 차를 마신건 처음 입니다. 감사했습니다. 광주지하철 좋--아요!!!!



RE: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답변일 2011-01-05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평소 저희들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어떻게 하면 고객님께 작은 기쁨이라도 
드릴 수 있는지 주기적으로 토의와 친절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 해당역에 꼭 전달하도록 하겠으며, 다른 직원들의 귀감이 
되도록 전파하겠습니다.
희망찬 새해 고객님의 칭찬글로 시작하게 되어 저희 직원들은 더없는 기쁨과
고객님의 여행에 즐거움을 드리게 되어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 주 다시 추위가 찾아온다고 하니 건강에 유의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한 한 해 되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