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화장실
RE:화장실
답변부서
오**
고객의 소리
화장실
등록일 2011-03-29 00:00
작성자 **
우선 적자인 가운데 항상 청결한 역사 너무 감사 드립니다 제안 드릴께요 지하라는 특성상 사람들은 어느정도 안전성에서 불안해 합니다 이 글을 보시면 바로 가까운 화장실 한번 가셔서 확인 해보세요 용무중에 대화장실문에서 엄청난 소음(꽝~)납니다 지하라서 더더욱~ 의문점은 전기절약(센서)이다 물절약(세면기)이다 큰것만 보지마시고 광주에 있는 모든역 화장실에 고무(부직포)문에다 다 설치해도 단돈 만원도 안 합니다 광주 방문 하신분들이 또 시민들이 소음에 시달리지 않고 지하철 이용하면 좋겠다고 해서 두서 없이 적었네요
RE:화장실
답변일 2011-03-29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 먼저 고객님의 우리 도시철도에 대한 깊은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지적하신대로 화장실문 이용 시 소음발생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이와 관련하여 화장실문이 접촉되는 부위에 고객님께서 제안
하신 고무 재료를 설치하여 소음이 저감될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이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 앞으로도 우리 지하철에 애정 어린 관심과 격려를 부탁 드립
니다.
○ 밤낮으로 일교차가 심하오니 감기 조심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지하철에 관한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할 내용이 있어,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전화 : 062-604-8964 시설1팀 정태호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