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화장실
등록일 2011-03-29 00:00
우선 적자인 가운데 항상 청결한 역사 너무 감사 드립니다 제안 드릴께요 지하라는 특성상 사람들은 어느정도 안전성에서 불안해 합니다 이 글을 보시면 바로 가까운 화장실 한번 가셔서 확인 해보세요 용무중에 대화장실문에서 엄청난 소음(꽝~)납니다 지하라서 더더욱~ 의문점은 전기절약(센서)이다 물절약(세면기)이다 큰것만 보지마시고 광주에 있는 모든역 화장실에 고무(부직포)문에다 다 설치해도 단돈 만원도 안 합니다 광주 방문 하신분들이 또 시민들이 소음에 시달리지 않고 지하철 이용하면 좋겠다고 해서 두서 없이 적었네요

RE:화장실
답변일 2011-03-29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고객님의 우리 도시철도에 대한 깊은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대로 화장실문 이용 시 소음발생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화장실문이 접촉되는 부위에 고객님께서 제안
   
    하신 고무 재료를 설치하여 소음이 저감될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이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지하철에 애정 어린 관심과 격려를 부탁 드립
    
    니다.


밤낮으로 일교차가 심하오니 감기 조심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지하철에 관한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할 내용이 있어,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전화 : 062-604-8964 시설1팀 정태호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