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감사합니다.
등록일 2011-07-18 00:00
한 달전쯤 글 올렸던 ***입니다.

좋은 배움의 터와 도서관을 대여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 글 올렸었습니다.

그 뒤 보안상 문제가 있어 자리를 비워야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실망이 매우 컸는데

계속 공부를 할 수 있게 조치해 준다니 오행원 사장님과 고객지원팀을 맡고 계시는 김화영님께 진심으로 감사말씀드립니다. 강좌가 언제 끝날지는 모르지만 1주일에 2시간만 배우니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끝날때 까지 나이드신 한시를 배우는 분들이 실망이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면 더욱 고맙겠습니다.

RE:감사합니다.
답변일 2011-07-19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을 포함하여 한시교실에 애정이 많으신 여러 한시 수강자들께서 강좌가 마무리될 때까지 유지될 수 있도록 요청하시어 한시교실은 해당 운영자와 협의하여 공공시설의 안전 대책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고객님의 문화 향수욕이 다소나마 충족되실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입니다.

시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야하는 저희 공사의 입장을 널리 헤아려 주시길 바라며 더불어 저희 공사에서는 역사내 공연, 전시 등을 개최해 문화가 있는 도시철도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추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장마가 끝나고 폭염과 열대야가 시작되었습니다.
더위에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고객님 가정에 행복이 깃드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