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도와주셔 감사함니다
등록일 2011-07-20 00:00


오행원 사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어려운 용단을 내리셔 공부를 계속 마칠 수 있게 해 주셔 한시반 우리 모두는 7년 대한 가문날에 빗발 같이도 반갑고 기쁘답니다 좋은 기회를 주셨으니 더욱 보람되게 다른 문화행사 시 낭송도 참가해 지금 연습 중임니다

도서관에서 책도 빌려보고 여러가지 좋은행사를 몰라 이용도 못했는데 이제 알고나니 참으로  지하철이 고맙기만 함니다

이웃에도 일려 함께 동참할 계획 임니다 우리 목사님도 고맙고    박용희 선생님은 보수도 없이 가르처 주심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박춘자




 



RE:도와주셔 감사함니다
답변일 2011-07-2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전통문화 예술에 대한 고객님을 비롯한 여러분의 향학열에 깊은 존경의 말씀을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배우시고자 하는 열의에 부합하게 소기의 목표를 성취하시어 문화수도  광주의 자긍심이 한 차원 높아지기를 바랍니다.
출입하시는 과정에서 안전을 비롯한 공공시설 관리 차원의 업무에도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공사는 광주 시민과 함께하는 지방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절기 건강에 유의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