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평동역 환승주차장에 대해서
등록일 2011-09-13 00:00


안녕하십니까 !



광주시민의 이동수단을위해 주야 수고하시는

임 직원및 역장님께 깊은감사을 드립니다.



저는주말과휴일에 평동역에서 무등산을 가는데

승용차을 평동역환승주차장에 두고갈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때는 주차장이 만원이 되어서 차을 둘곳이

없더군요.



그런데 환승주차장 안쪽으로 마을버스720번이 전용점유하여

주차장을사용하고 있는데

이거 개인사유지입니까/?



국민의세금으로 만들어진

철도환승주차장 입니까/?



광주시민이 뼈빠지게 벌어서

세금낸 자원이 한 개인의 편의을

위해서 편법을 우기고있다면

문제가 있는거 아닙니까 !



위 관계자께서는 이 안건에 대해서

광주시민이 이해가 가게큼 냉정히

판단하게 잘 잘못을 확실히 가려

주시기 바라며



밖에 도로에서 봐을때 미관상으로도

보기도 안좋으니 빠른조치

바랍니다.



지켜 보겠습니다.



RE:평동역 환승주차장에 대해서
답변일 2011-09-14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평동역 환승주차장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광주도시철도 평동역 주차장은 역세권 산업단지 조성이 활성화되고, 이용 승객이 날로 증가함에 따라 마을버스와의 환승체계를 구축하기 위하여 일부 부지를 광산구 마을버스 차고지로 임대 계약하여 사용중에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평동역 승강장과 주차장간의 통행 동선이 길어짐에 따라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바랍니다.

저희 공사는 2004년 개통 후 지금까지 광주시민을 친절하게 모시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정성을 다하고 있으나, 단일노선 등 구조적인 문제로 적자에 대한 부담감을 극복하기 위하여 신규승객 창출과 수익 증대 등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사업 다각화를 집중 추진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다소 불편을 드린 점 거듭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주도시철도공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신사업개발팀(☎ 604-861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광주도시철도의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리며, 일교차가 심한 계절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