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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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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궁금한게 있어서요.ㅡ,.ㅡ
등록일 2011-09-14 00:00


먼저 양해의말씀부터 드릴께요.



이런사소한 일이 아니더라도

바쁘신줄아오나 궁금한게

있어서 몇자 간단히 적을께요.



다름이아니옵고 제가 고객의소리에

글을올려 오늘오후에 봐더니

답변글이 올려져 있던데

집에와서 제가올린글에 클릭해

보니 답변글이 없어지고

접수증이라고 적혀 있네요.



이거 어떻게 된거예요/?

마을버스주차건에 대해서

답변글좀 쓰라고 했더만

그것도 맘대로 안되네요.



글을올민원이 봐음에도 불구하고

삭제을 해부럿따/?

조회수가 많아서였을까요..



참! 공공기간에서도 이러니

심히 걱정 됩니다.



RE:궁금한게 있어서요.ㅡ,.ㅡ
답변일 2011-09-15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공사 홈페이지 이용 중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공사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운영 방식은
고객님께서 민원글을 등록하시면 바로 “접수대기”로 표시된 후
민원 담당부서에서 처리부서를 지정함과 동시에 “처리진행중”으로 표시됩니다.
마지막으로 처리부서에서 답변을 완료하면 “답변완료”로 표시되도록 시스템化 되어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부분은, 전산시스템으로 처리되는 과정에서 프로그램 오류로 인해 답변내용이 현시되지 않아 고객님께 불신을 드리는 결과를 초래하게 되었습니다.
시스템을 완벽하게 관리하지 못한점에 대해서는 금일중 전면 재점검을 실시하여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고객님의 어떠한 의견에 대해서도 존중하며, 고견이 헛됨이 없도록 고객의견에 대한 답변 처리기한을 정하고 있고, 매월 고객님의 의견들을 분석하여 보다 나은 공공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만, 이번 사례를 거울삼아 행정절차 등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경각심을 갖는 기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불편하셨을 텐데도 불구하고 소중한 의견을 주심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리오며,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이나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대표전화 ☎604-80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결실의 계절 가을에 고객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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