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각역 승강기 비상벨에 커버 부착건 건의 입니다
등록일 2011-09-15 00:00
얼마전 지하철을 탔는데 승강기 올라가다 어떤분이 팔꿈치로 비상벨을 건드렸습니다.



직원분이 친절히 갇히신분 없냐고 하셔서 잘끝났지만 역이 한두개도 아니고

 

참 귀찮은 일이 아닐수 없지 싶어 울 동서네 동네엔 지하철역 승강기에 비상벨 버튼에

 

커버가 달려있던 기억이 있어 이렇게 건의 드립니다.

 

네이버에 비상벨커버 하고 검색하면 나오는데 그걸 달면 서로 편하지 않을까 싶어 

 

건의 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각역 승강기 비상벨에 커버 부착건 건의 입니다
답변일 2011-09-15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의 이용과 깊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광주도시철도의 안전을 위하여 제안하여 주신 점에 대하여 대단히 감사합니다.
  현재 광주도시철도 1호선 각 역사에 설치된 엘리베이터는 교통약자를 위한 장애인용 엘리베이터로서 관련법에 의거 이동편의시설의 세부기준에 적합하게 시설되어 있습니다.
  또한, 세부 설치기준에 보면 승강기의 모든 조작반 및 통화장치에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블럭의 설치가 의무화되어 있어 그 위에 고객님께서 제안하신 커버를 씌우기는 곤란하나,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현재 비상호출 안내표지를 고안하여 제작중에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의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604-8722로 전화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