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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정역 일일 명예 역장활동 소감
등록일 2011-09-21 00:00


9월20일(화) 화정역 일일 명예 역장 활동을 했다

-화정역장 김기수 부역장 나병관외직월들의  따뜻한 환대에 깊은 감사를 드리는 바입니다.

-화정역은 조직적이고 체계적으로 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근무에 임하고있어 지역주민으로서 대단히 감사하게 생각했다.

-역구내를 돌아본봐 모든 기기와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잘운영되고 정리정돈이 일목요연하게 잘 되고 있어 마음 든든했다.

-그러나 햇빛이 투시되지 않아서 그런지 지하철내부 공기가 탁하여 전임직원의 건강이 혜칠가 심히 염려되는 느낌을 받았다.

-또한 일일 명예 역장제도를 도입하여 지역주민과 고객들에게 친화감은 물론 주민과의 대화광장의 매체가 되는 좋은제도라고 생각이 들었다.

-불철주야 근무에 열중하는 임직원 들에 대한 노고를 높이 치하하는 바이며 지속적인 우리지역에서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더 많은 봉사를 기대하는바입니다.. 감사합니다.



RE:화정역 일일 명예 역장활동 소감
답변일 2011-09-2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바쁘신 가운데도 불구하고 지하철 이용시민의 교통편익 증진과 公社 발전을 위해 화정역일일명예역장으로 봉사해 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소중히 간직하며 더욱 고객만족 및 승객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잘 알고 계신 것처럼, 우리공사에서는 고객접점 서비스 증진을 위해 다양한 시책을 개발, 추진하고 있으며, 시민들이 보다 쾌적하고 편리하게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편, 고객님께서 우려하신 지하환경과 이용시민 건강보호를 위해 미세먼지제어 등 공조설비를 가동하고 있으며, 지하에서 근무한 직원들의 건강까지 걱정해 주신 고객님의 깊은 마음에 감사와 존경을 보냅니다.
 
환절기 밤,낮의 기온 차이가 심해 건강 관리가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고객님께서도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나날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고객지원팀(☎ 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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