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평동역 청사에서 버려지는 에너지
RE:평동역 청사에서 버려지는 에너지
답변부서
최**
고객의 소리
평동역 청사에서 버려지는 에너지
등록일 2011-10-10 00:00
작성자 **
누군가 그랫던가요..
전기는 국산이지만 에너지는
수입이라고/?
그런데 이게 왠일입니까!
지금시간이 점심시간12시가
조금지난시간인데도
보안등이 켜진체로
졸고 있네요.
주인의식이 부족한
까닭일까요?
이런냥비도 결국은
광주시민의 빛으로
돌아올텐데
이런건 누가 어떻게
책임을 시민에게
표현할수있을런지
의문이 아닐수없습니다.
이 어려운 경제실속에서
한전하고 에너지소비
경쟁하는것도 아닐테고..
한마디 하겠습니다.!
위 담당자께서는
현위치을 떠나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SAM_10433.JPG 다운로드
RE:평동역 청사에서 버려지는 에너지
답변일 2011-10-11
고객님! 안녕하세요?
우선 저희 도시철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고 저희가 미쳐 놓치고 보지
못한 부분까지 알려주시는 고객님께 고개 숙여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해 주신 낮 시간에도 켜져 있던 평동역 자전거 보관대 부근의 전등은
즉시 소등시켰으며, 향후에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속한 시일내로 전자동 타이머 방식으로 교체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이나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역무운영팀(604-8224)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고객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