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평동역 청사에서 버려지는 에너지
등록일 2011-10-10 00:00


누군가 그랫던가요..

전기는 국산이지만 에너지는

수입이라고/?



그런데 이게 왠일입니까!

지금시간이 점심시간12시가

조금지난시간인데도

보안등이 켜진체로

졸고 있네요.



주인의식이 부족한

까닭일까요?

이런냥비도 결국은

광주시민의 빛으로

돌아올텐데

이런건 누가 어떻게

책임을 시민에게

표현할수있을런지

의문이 아닐수없습니다.



이 어려운 경제실속에서

한전하고 에너지소비

경쟁하는것도 아닐테고..



한마디 하겠습니다.!



위 담당자께서는

현위치을 떠나 주시기

바랍니다.

 



RE:평동역 청사에서 버려지는 에너지
답변일 2011-10-11

고객님!  안녕하세요?
 
우선 저희 도시철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고 저희가 미쳐 놓치고 보지 
못한 부분까지 알려주시는 고객님께 고개 숙여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해 주신 낮 시간에도 켜져 있던 평동역 자전거 보관대 부근의 전등은 
즉시 소등시켰으며, 향후에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속한 시일내로 전자동 타이머 방식으로 교체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이나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역무운영팀(604-8224)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고객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