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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친절에 대하여
RE:불친절에 대하여
답변부서
최**
고객의 소리
불친절에 대하여
등록일 2011-10-31 00:00
RE:불친절에 대하여
답변일 2011-10-31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불친절함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비록 역무원이 부정승차 예방을 위해 신분증이 없는 고객님께 우대권지급을 거부하였다고는 하나 이 과정에서 친절하게 설명드리지 못해 불쾌감을 드린 점에 대해 재차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재발방지를 위해 해당역 역장에게 관련사실을 통보하여 친절교육을 실시토록 조치하였으며 앞으로 더욱 나은 친절서비스가 제공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게서 문의하신 22:00 무렵 역무원 3명이 사무실에 있었던 사항은 해당시간대에 역사내 모든 영업기기들을 마감하고 관련역무업무를 처리하는 관계로 일시적으로 있었던 사항이오니 양해 바랍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역무운영팀(604-8223)으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많이 애용해 주시고 항상 건강과 행복이 고객님가정과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