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화장실 관리 엉망
RE:화장실 관리 엉망
답변부서
김**
고객의 소리
화장실 관리 엉망
등록일 2011-12-10 00:00
작성자 **
가끔씩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시내를 다니는데 오늘도 예식이 있어 다녀오다가 양동역사에 있는 화장실에 가서 보니 화장실이 너무나 엉망으로 관리되어 적어봅니다 물론 사용자 책임이라든걸 알지만 그래도 관리 주체가 좀더 깨끗하게 관리해야 하는데 화장실에 들어가지가 무서울정도도 지저분하여 다시 나와 버렸어요 좀더 쾌적한 도시철도를 위해 노력했으면 좋겠어요
RE:화장실 관리 엉망
답변일 2011-12-12
안녕하십니까?
먼저 지하철을 이용하시면서 청결하지 못한 화장실 상태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항상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기분 좋은 기억으로 지하철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이용환경 관리에 역점을 두고 만전을 기하고 있으나, 미흡한 부분이 있어 불편을 끼쳐 드린 것 같습니다.
금번 일을 계기로 다시한번 미흡한 사례 등이 없는 지 세밀한 부분까지 체크하여 이후 불편사항이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역에 통보하여 화장실은 물론 다른 시설물에 대한 청소상태에 미흡한 부분이 없는 지 수시점검을 통하여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
으로 점검을 강화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시설물 관리에 철저를 기하고자 합니다.
다시한번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청결하지 못한 화장실 상태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말씀 드리며, 고객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지하철을 이용하시면서 청결하지 못한 화장실 상태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항상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기분 좋은 기억으로 지하철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이용환경 관리에 역점을 두고 만전을 기하고 있으나, 미흡한 부분이 있어 불편을 끼쳐 드린 것 같습니다.
금번 일을 계기로 다시한번 미흡한 사례 등이 없는 지 세밀한 부분까지 체크하여 이후 불편사항이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역에 통보하여 화장실은 물론 다른 시설물에 대한 청소상태에 미흡한 부분이 없는 지 수시점검을 통하여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
으로 점검을 강화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시설물 관리에 철저를 기하고자 합니다.
다시한번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청결하지 못한 화장실 상태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말씀 드리며, 고객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