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환승주차장 문의드립니다.
등록일 2012-02-21 00:00


환승주차장이용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환승주차장이용방법에 대한 정보가 너무 부족합니다.



환승주차장을 이용하기 위해 (월정기권) 상무역주차장을 방문하였으나 점심시간이어서 발길을 돌리고 그다음날 다시 방문하였으나 여유자리가 없으며 매월말 갱신되어 자리가 생기면 연락주겠다는 말과 매월15일부터 한달간격으로 갱신된다는 말을 듣고 돌아왔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인터넷홈페이지에 어느정도 알려주셨으면 두번이나 헛걸음 하지 않았을건데요.



또한 대표전화 604-8000 번은 24시간 연결이라 하였지만 역시 점심시간에는 연결이 되지 않더군요.



방문시 친절하게 안내해주신것 감사드리며 아쉬웠던점 보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E:환승주차장 문의드립니다.
답변일 2012-02-21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께서 환승주차장 이용 관련하여 점심시간대에 방문 및 전화연락을 취하여 주차장 이용에 대한 정보를 얻지 못하셨던 것 같습니다.
환승주차장 이용에 관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 「이용안내-편의시설-승객편의시설」에 안내되어 있으며, 고객님의 의견을 수렴하여 담당자 전화번호 추가 등 안내내용을 보완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공사 대표전화와 관련하여 향후에는 언제든 통화가 가능토록 조치할 것이며 24시간 고객님과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깊이 감사 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