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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 대여 자전거
RE:지하철 대여 자전거
답변부서
배**
고객의 소리
지하철 대여 자전거
등록일 2012-04-13 00:00
작성자 **
4월12일 지하철역 에서 자전거를 대여 하기위하여 직원에게 문의 하니 한곳에서는
점검 날 이라서 곤란 하다고 하여 다른 역 까지 걸어가서 다시 문의 하니 점심을 먹다가
와서는 여러 가지 핑계를 대며 안 빌려 주려해서 조금만 쓰고 가져다 준다하고 자전거를 빌렸는데
자전거 바퀴에 공기도 없고 안장도 고정 되어 있지 않고 ,직원은 열쇠만 주고 밥먹으러 가버리고
자전거 사용 하려고 자전거 판매 하는곳 ?아서 바퀴 공기넣고 이것저것 손보고
그리고 자전거를 빌린데로 다시 가져다 줘야 한다니,뭐 이런 비효율적인 시스템이
있는지,광주 시민의 지하철이 시민의 편의를 위해서 노력을 하는 모습을 봐야 하는데
귀찮아 하는 모습을 보이니,참 안타깝습니다.
그리고 신분 확인 하고 주민등록 번호하고 전화 번호 적어 놓의면 되지 신분증을 보관한다니
참으로 할말이 없습니다.
자전거 바퀴에 공기라도 넣어 놓으세요.
점검 날 이라서 곤란 하다고 하여 다른 역 까지 걸어가서 다시 문의 하니 점심을 먹다가
와서는 여러 가지 핑계를 대며 안 빌려 주려해서 조금만 쓰고 가져다 준다하고 자전거를 빌렸는데
자전거 바퀴에 공기도 없고 안장도 고정 되어 있지 않고 ,직원은 열쇠만 주고 밥먹으러 가버리고
자전거 사용 하려고 자전거 판매 하는곳 ?아서 바퀴 공기넣고 이것저것 손보고
그리고 자전거를 빌린데로 다시 가져다 줘야 한다니,뭐 이런 비효율적인 시스템이
있는지,광주 시민의 지하철이 시민의 편의를 위해서 노력을 하는 모습을 봐야 하는데
귀찮아 하는 모습을 보이니,참 안타깝습니다.
그리고 신분 확인 하고 주민등록 번호하고 전화 번호 적어 놓의면 되지 신분증을 보관한다니
참으로 할말이 없습니다.
자전거 바퀴에 공기라도 넣어 놓으세요.
RE:지하철 대여 자전거
답변일 2012-04-13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친환경 녹색교통수단인 무료대여자전거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공사(역)를 방문하시는 고객님께서 자전거를 대여하시는데 불편이 없도록 관리하여야 함에도 이를 소홀하여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자전거의 수리와 점검은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역사 인근 수리점을 이용하여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재점검하고 조치하겠으며, 모든 대여 자전거에 대한 일제 점검과 재배치를 4.20(금)까지 완료하겠습니다. 사전에 자전거 상태의 점검·확인이 미흡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고개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또한 다수 시민이 이용하시는 공공자전거의 안정적인 관리를 위해 대여시민의 신분증을 보관 한 후 자전거를 이용토록 하고 있습니다만,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신분증 보관은 인적사항 기재 후 반납하도록 개선하겠습니다.
앞으로 고객님이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자전거의 점검 및 수리에도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으며 직원들에 대한 친절서비스 교육도 집중적으로 실시하여 보다 친절한 지하철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쾌한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기타 무료대여자전거 이용과 관련하여 건의사항이나 궁금하신 내용은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4)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봄을 재촉하는 봄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매섭게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따스한 봄이 찾아 왔습니다. 고객님 댁내에도 따스한 봄을 맞이하듯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친환경 녹색교통수단인 무료대여자전거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공사(역)를 방문하시는 고객님께서 자전거를 대여하시는데 불편이 없도록 관리하여야 함에도 이를 소홀하여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자전거의 수리와 점검은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역사 인근 수리점을 이용하여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재점검하고 조치하겠으며, 모든 대여 자전거에 대한 일제 점검과 재배치를 4.20(금)까지 완료하겠습니다. 사전에 자전거 상태의 점검·확인이 미흡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고개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또한 다수 시민이 이용하시는 공공자전거의 안정적인 관리를 위해 대여시민의 신분증을 보관 한 후 자전거를 이용토록 하고 있습니다만,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신분증 보관은 인적사항 기재 후 반납하도록 개선하겠습니다.
앞으로 고객님이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자전거의 점검 및 수리에도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으며 직원들에 대한 친절서비스 교육도 집중적으로 실시하여 보다 친절한 지하철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쾌한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기타 무료대여자전거 이용과 관련하여 건의사항이나 궁금하신 내용은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4)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봄을 재촉하는 봄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매섭게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따스한 봄이 찾아 왔습니다. 고객님 댁내에도 따스한 봄을 맞이하듯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