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소태역 역무원님께 감사드려요!
등록일 2012-04-13 00:00
안녕하세요 ~

지난 수요일에 아들을 찾으러 열심히 뛰어 다녔던 엄마입니다.이제야 감사의 글을 올려요

소태역에서 만나기로 한 아들이 오지 않아 이리 뛰고 저리뛰고 전화를 하며 아들을 찾는 저를 안타까워 하시며 역 사무실에 들어오라고 하며 안심시켜주셨던 소태역무원님.. cc TV를 보며 아들이 오지 않았다는 말에 가슴은 무너지고 어디에서 헤매이고 있을 아들생각에 멍하니 있었는데 제 핸드폰으로 모르는 전화 한 통화가 걸려왔고 아들의 위치가 파악됐는데 엉뚱하게도 금남로 4가역에서 내렸단다.....

아무런 정신이 없는 나는 어찌 할 줄을 모르고 소태역무원께 전화를 바꿔드렸다. 그 후의 일은 소태역무원께서 일사천리로 처리하셔서 아들을 무사히 만날 수 있었다.

그 날 아들을 찾지 못했으면 어땠을까를 생각하면 아찔하다. 남들 다 있는 핸드폰을 해주지않았더니 이런 가슴 철렁한 일도 있고...필요한 것이니 필요한 곳에 쓸 수 있도록 개통해줘야겠다.

그리고 소태역 역무원님들 감사해요! 오늘도 수고하셔요!!

RE:소태역 역무원님께 감사드려요!
답변일 2012-04-13
어머님 안녕하세요?
저희 역무원들이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을뿐인데 이렇게 칭찬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그 날 무사히 찾게되어 저희들도 무척 기뻤답니다.

저희 광주지하철 모든 종사자들은 고객님들이 안전하고 만족스럽게 지하철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광주지하철을 많이 애용해 주시기 바라며, 가정에 행복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