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홍보사보 구합
RE:홍보사보 구합
답변부서
배**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은 2011년부터 광주도시철도 소식지(사보)의 정기 구독자로 등록되어,
분기별 사보가 발행될시마다 바로 고객님이 받아보실 수 있게
신속하게 발송 처리되고 있습니다.
요청하신 2012년 발행 사보는 재고가 소진된 봄호를 제외한
여름, 가을호 소식지를 다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의 소리
홍보사보 구합
등록일 2012-11-07 00:00
작성자 **
안녕하십니까
그전 수차례 사보 를 받아보기 원해
전화 하였습니다
그렇고 보니 저가 철도마니아로서
철도서적이 적어 이 내용을 합니다
죄송하게되지만
저를 도와주세요
광주도시철도 사보 2012년 여름.봄.겨울호 까지
주소로 해서 빠른등기로 보내주신면
감사하겟습니다
그럼 수고 하시고요 요즘 추습니다
나가실때 꼭 자동차 노
지하철 이용 철도를 만이 이용해야
당신이 모습이 달라집니다
항상 철도가족여려분 우리 공사에 최선과 노력을 노고 하십시요
이게 광주지하철의 성장력 입니다
감사합니다
RE:홍보사보 구합
답변일 2012-11-09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은 2011년부터 광주도시철도 소식지(사보)의 정기 구독자로 등록되어,
분기별 사보가 발행될시마다 바로 고객님이 받아보실 수 있게
신속하게 발송 처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통화로 여러번 말씀드린 바와 같이
향후 사보를 포함한 새로운 홍보책자가 제작될시 즉시 보내드릴 예정이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향후 사보를 포함한 새로운 홍보책자가 제작될시 즉시 보내드릴 예정이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요청하신 2012년 발행 사보는 재고가 소진된 봄호를 제외한
여름, 가을호 소식지를 다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