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상무역 우대권 발매기 증설 건의
RE:상무역 우대권 발매기 증설 건의
답변부서
배**
고객의 소리
상무역 우대권 발매기 증설 건의
등록일 2012-12-10 00:00
작성자 **
상무역에는 우대권 발매기가 1대로서 대단히 불편하오니 증설을 요망합니다.
이용하는 고객이 많은 역은 우대권 발매기가 2-3대 설치되어 있는데
왜 상무역에는 많은 이용객에도 불구하고 1대만 설치되어 있으며
고장이 자주 일어나 인식불가가 자주
발생되어 역 직원에게 이야기 해도 개선이 되지 않고있네요.
역장님의 의지가 부족한듯 하며 속히 증설을 요망합니다.
이용하는 고객이 많은 역은 우대권 발매기가 2-3대 설치되어 있는데
왜 상무역에는 많은 이용객에도 불구하고 1대만 설치되어 있으며
고장이 자주 일어나 인식불가가 자주
발생되어 역 직원에게 이야기 해도 개선이 되지 않고있네요.
역장님의 의지가 부족한듯 하며 속히 증설을 요망합니다.
RE:상무역 우대권 발매기 증설 건의
답변일 2012-12-10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상무역 우대권 발매기는 현재 4번 출구 방향과 2번 출구 방향에 각 1대씩 2대가 설치되어 있으며, 고객님께서 주로 이용하시는 4번 출구 방향 발매기실 앞에는 장소가 협소하여 우대권 발매기 추가 설치는 어려움이 많이 있습니다.
이 점 고객님께 양해 부탁드리며, 고객센터(2번 출구 방향) 측면에도 우대권 발매기가 설치되어 있으므로 많은 이용바라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애정 어린 관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이용 불편을 해소할 수 있도록 우대권 발매기 설치 위치는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신호통신팀(604-873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상무역 우대권 발매기는 현재 4번 출구 방향과 2번 출구 방향에 각 1대씩 2대가 설치되어 있으며, 고객님께서 주로 이용하시는 4번 출구 방향 발매기실 앞에는 장소가 협소하여 우대권 발매기 추가 설치는 어려움이 많이 있습니다.
이 점 고객님께 양해 부탁드리며, 고객센터(2번 출구 방향) 측면에도 우대권 발매기가 설치되어 있으므로 많은 이용바라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애정 어린 관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이용 불편을 해소할 수 있도록 우대권 발매기 설치 위치는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신호통신팀(604-873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