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상무역 우대권 발매기 증설 건의
등록일 2012-12-10 00:00
상무역에는 우대권 발매기가 1대로서 대단히 불편하오니 증설을 요망합니다.

이용하는 고객이 많은 역은 우대권 발매기가 2-3대 설치되어 있는데

왜 상무역에는 많은 이용객에도 불구하고 1대만 설치되어 있으며

고장이 자주 일어나 인식불가가 자주

발생되어 역 직원에게 이야기 해도 개선이 되지 않고있네요.

역장님의 의지가 부족한듯 하며 속히 증설을 요망합니다.

RE:상무역 우대권 발매기 증설 건의
답변일 2012-12-10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상무역 우대권 발매기는 현재 4번 출구 방향과 2번 출구 방향에 각 1대씩 2대가 설치되어 있으며, 고객님께서 주로 이용하시는 4번 출구 방향 발매기실 앞에는 장소가 협소하여 우대권 발매기 추가 설치는 어려움이 많이 있습니다.
이 점 고객님께 양해 부탁드리며, 고객센터(2번 출구 방향) 측면에도 우대권 발매기가 설치되어 있으므로 많은 이용바라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애정 어린 관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이용 불편을 해소할 수 있도록 우대권 발매기 설치 위치는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신호통신팀(604-873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