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죄송합니다~ 다시좀 알려주세요~
RE:죄송합니다~ 다시좀 알려주세요~
답변부서
배**
고객의 소리
죄송합니다~ 다시좀 알려주세요~
등록일 2012-12-27 00:00
작성자 **
제가 알고 있는 비밀번호를 까먹어서 글을 볼수가 없군요~
수십번 시도 했지만 비밀번호가 맞지 않다고 나오네요~;;;
답변완료해준 차량팀에게 이런글을 다시써서 죄송합니다~
평동행 방향 농성역에 들어오는 배경음악좀 다시 알려주세요~
날도 추운데 고생하십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RE:죄송합니다~ 다시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12-12-2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고 관심 가져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농성역 배경 음악은 저희 공사에서 문화도시의 중심 광주지하철의 다양한 문화정서와 고객과의 소통에 기여하고자 국립국악원에서 보급한 전통음악 및 국악 현대적 요소를 가미해 만든 창작 퓨전국악으로 제목은 "한양양 잠가" 입니다.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차량팀(604-8632)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연일 추운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계사년 새해에도 고객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