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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성역의 큰소리
RE:농성역의 큰소리
답변부서
배**
고객의 소리
농성역의 큰소리
등록일 2013-01-08 00:00
작성자 **
오늘아침 출근하기위해 06:25분경 농성역에 도착하니 큰소리가 나기에 옆에서 들어
보니70세가량 아주머니 주민등록증을 가져오지 않아 막무가네로 역무원에게
승차권을달라고 하는것같다 역무원은 줄수없다고 설명하는것같다.
아주머니왈 승차권을 주지않으면 시청에 연락하겠다 하는등 큰소리로 역을
떠들석하게하는 65세이상 노인무료 승차 제도 좋은시책 이긴하지만 신분증도 없이
너무나 당당하게
외치는 아주머니 에게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가리라고 옆에서 이야기해도 막무가네==
아침부터 나에 마음을 너무 슬프게 하였다 ,
보니70세가량 아주머니 주민등록증을 가져오지 않아 막무가네로 역무원에게
승차권을달라고 하는것같다 역무원은 줄수없다고 설명하는것같다.
아주머니왈 승차권을 주지않으면 시청에 연락하겠다 하는등 큰소리로 역을
떠들석하게하는 65세이상 노인무료 승차 제도 좋은시책 이긴하지만 신분증도 없이
너무나 당당하게
외치는 아주머니 에게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가리라고 옆에서 이야기해도 막무가네==
아침부터 나에 마음을 너무 슬프게 하였다 ,
RE:농성역의 큰소리
답변일 2013-01-09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광주도시철도공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농성역에서 발생한 일련의 사건(소란)으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편과 심란한 마음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신분증을 소지하셔야 우대권 무인발매기에서 승차권이 자동 발매되는 시스템에도 불구하고 간혹 신분증 없이 고객안내센터에서 직접 우대권을 교부받고자 하시는 고객님이 계시지만,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지속적인 지하철 이용질서 확립 캠페인과 적극적인 안내, 계도 등을 통해 이를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쾌적하고 편안한 출퇴근과 지하철 이용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건강과 가정에 항상 기쁜일만 가득하시는 새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