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공익근무요원 근무태도에 대해 방금 병무청에 민원 넣고 왔습니다.
RE:공익근무요원 근무태도에 대해 방금 병무청에 민원 넣고 왔습니다.
답변부서
서**
고객의 소리
공익근무요원 근무태도에 대해 방금 병무청에 민원 넣고 왔습니다.
등록일 2013-01-10 00:00
작성자 **
여긴 또 동영상이 5메가밖에 되지않네요.
그 상황에 대해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메일주소 알려주시면 바로 업로드 해드립니다.
1월 8일 오전 9시 20분쯤 화정역 소태방면 지하철 대기부근에
안전요원으로 대기중이던 공익분의 너무너무 대담하고 불쾌한 모습을 보고
경악을 금치못했습니다.
아침시간이고 그곳은 매우 고요하고 긴장된곳입니다.
안전을 책임져야할 공익근무요원이 옆에는 난로기기 바짝 대고
전자기기를 들고와서 볼륨을 큰소리로 틀고 개그프로를 보고 있는 그모습
잊을수가 없습니다.
옆에 노인분들이 계셨음에도 불구하고 아랑곳하지않고 전자기기 시청하는 그모습....
노인분들이 어떤 돌발상황이 일어날지 모르기때문에 감시와 안전을 담담해야할
그들이 근무를 어떻게 하고 있는지 잘아실겁니다.
저는 지금 매우 화가나있습니다.
동영상을 원하시면 메일주소 남겨주세요 제가 확인하고 보내드리리다.
병무청과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 조치를 취하지않을경우
요즘 이슈가 되고있더군요.. 공익근무요원 근무태만에 대해서요...
동영상이니 방송사나 신문사에 제보하기 딱좋네요.
근무 정말 불쾌하고 보기 역겨웠습니다.
그 상황에 대해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메일주소 알려주시면 바로 업로드 해드립니다.
1월 8일 오전 9시 20분쯤 화정역 소태방면 지하철 대기부근에
안전요원으로 대기중이던 공익분의 너무너무 대담하고 불쾌한 모습을 보고
경악을 금치못했습니다.
아침시간이고 그곳은 매우 고요하고 긴장된곳입니다.
안전을 책임져야할 공익근무요원이 옆에는 난로기기 바짝 대고
전자기기를 들고와서 볼륨을 큰소리로 틀고 개그프로를 보고 있는 그모습
잊을수가 없습니다.
옆에 노인분들이 계셨음에도 불구하고 아랑곳하지않고 전자기기 시청하는 그모습....
노인분들이 어떤 돌발상황이 일어날지 모르기때문에 감시와 안전을 담담해야할
그들이 근무를 어떻게 하고 있는지 잘아실겁니다.
저는 지금 매우 화가나있습니다.
동영상을 원하시면 메일주소 남겨주세요 제가 확인하고 보내드리리다.
병무청과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 조치를 취하지않을경우
요즘 이슈가 되고있더군요.. 공익근무요원 근무태만에 대해서요...
동영상이니 방송사나 신문사에 제보하기 딱좋네요.
근무 정말 불쾌하고 보기 역겨웠습니다.
RE:공익근무요원 근무태도에 대해 방금 병무청에 민원 넣고 왔습니다.
답변일 2013-01-10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광주지하철에 관심을 갖고 이용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불편감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사회봉사요원들이 근무중 동영상을 못보게 하고 바른자세로 근무를 하게끔, 전 역사 공익근무요원을 대상으로 특별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복무점검을 강화하여 적발시에는 복무관리규정에 의거 단호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공익근무요원들의 친절서비스교육을 강화하여 더욱더 친절한 모습으로 고객님에게 다가갈 수 있는 광주지하철이 되도록 저희 역무원 모두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겠습니다
날씨가 춥습니다. 고객님의 건강 유념하시길 바라오며 앞으로도 우리 지하철에 많은 애정과 관심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