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너무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13-07-14 00:00


안녕하세요 저는 지하철을 자주 애용하는 광주 시민입니다.



제가 너무나 감사한 일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 일은 다름이 아니오라 



13일에 지하철을 이용하던 중 깜박하고 가방을 두고 내렸던 일이 있었습니다.



사정으로 인해 가방에는 중요한 물건들이 많이 들어 있었고 저는 많이 당황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바로 역무원실을 찾았고 그 곳에 모든 정황을 말하였습니다.



그곳에 근무하시던 3분이 물심양면으로 저를 많이 도오주셔서 종착역에서 제 가방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런 경험이 처음이었기 때문에 아주 많이 힘들어 했었고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몰라 많이 당황했었는데



쌍촌역에서 근무하시는 분들께서 침착하게 저의 이야기를 들어주시고 당황해하는 저를 안정시키기 위해



따뜻한 말씀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그때 건낸 물 한잔도 잊지않고 있습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 그런데 제가 어떻게 보답을 드려야할지 몰라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쌍촌역에서 근무하시던 [최준식, 김종민, 고재훈] 역무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믿고 편하가게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 드립니다.

 



RE:너무 감사드립니다.
답변일 2013-07-16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의 소중한 물건을 되찾으셨다니 정말 다행스럽게 생각하며

쌍촌역 직원분들이 큰 도움이 되었다니 저희도 기쁘네요

공사는 고객님 한분 한분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편안한 지하철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내어 저희에게 전해주신 격려의 한 마디가

쌍촌역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앞으로도 광주지하철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