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우대권기계에 대한 질문
등록일 2013-09-22 00:00
안녕하세쇼 나는 광천동에 삽니다.. 다름이 아니라 농성역 우대권 기계에서 복지카드를 올려보니 "우대권 발급 대상이 아닙니다" 라고 말합니다.

지난번에서는 우대권기계에서 복지카드를 올려보니 자동적으로 우대권이 나옵니다. 지금은 복지카드를 올려보니 "우대권 발급대상이 아닙니다" 라고말합니다. 그래서 역무원에게 물어보니 아저씨가 "나도 몰라요"라고 말하고 우대권이 줍니다.

RE:우대권기계에 대한 질문
답변일 2013-09-23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대권발매기 이용 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각 역에 운영중인 우대권발매기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데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복지카드만 대면 바로 우대권 승차권이 발급되도록 제작하여 설치하였으며,

고객님께서 아시는 바와 같이? '우대권 발급대상이 아닙니다'라는 음성안내는 복지카드 신분증 사용 시 신분증의 흔들림이나, 복지카드의 휘어짐 등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복지카드 인식오류입니다.
이때는?복지카드를?신분증 인식기 부분에 다시 대시면 우대권 승차권이 발급되오니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시길 바라며,?역 고객안내센타에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우대권발매기 장비 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으며, 기타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기술개발팀(604-8615)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