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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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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서비스 검증단 관련 문자를 받았습니다.
등록일 2014-03-03 00:00


서비스검증단 선정 됐다는 내용의 문자인거 같긴 한데,

내용이 난해하게 작성되서 알아들을수가 없었습니다.



검증단 선정된 인원은 어떤 역할이 있는 것이고,

그 역할을 어떤 수단을 통해서 하는건가요?

가령 의견을 내야 하는데, 문자에 제공된 대표전화를 통해 직접 유선통화를 하는 것인지,

문자를 보내면 되는 것인지

이런 절차를 좀 알고 싶습니다.



RE:서비스 검증단 관련 문자를 받았습니다.
답변일 2014-03-04
고객님 안녕하세요.
우리공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 3. 3(월)에 발송된 서비스검증단 안내문이 난해하게 작성되고, 휴대전화 문자를 이용한 안내문성격상 내용이 짧게 축약되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 서비스검증단은 도시철도 이용 고객님께 더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님의 신청(지원서)을 받아 구성한 “도시철도 서비스 개선의견을 제공하는 소중한 고객님”입니다.
 
서비스검증단의 역할은
① 도시철도 이용 중 불편 및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한 의견 개진
예시) - ○○역 화장실에 화장지가 없어서 불편하다.
- ○○역 에스컬레이터 시작부분에 쓰레기가 방치되어 있다.
- ○○역 승강장에 근무하는 직원이 스마트폰만 하고 있다.
- ○○역 소태방면 4-2 출입구 스크린도어 유리벽이 지저분하다.
- ○○역에 근무하는 ○○○가 노약자의 짐을 들어주는 모습이 참 좋아 보인다. 등
② 공사가 제공해 드리는 정보에 대한 의견 개진
예시) - 홈페이지‘고객의 소리’○○번 답변이 너무 이해되지 않는다.
- 2호선 건설계획에 대해 승강장 ○○○에 부착하였으면 한다.
 
고객님 의견의 전달 수단은
① 공사 홈페이지-고객의소리, ② 대표전화(062-604-8000), ③ 문자전용(010-2922-2844),
④ 담당자(062-604-8162) 중 고객님 편리한 방법으로 전달하시면 됩니다.
 
○ 우리공사는 서비스검증단에 참여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서비스검증단 여러분의 의견을 선물로 여기고 개선이 필요한 내용은 반드시 시행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도시철도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지역민의 일등 공기업,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으로 이끌어 주십시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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