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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 역사 시설관리
RE:지하철 역사 시설관리
답변부서
송**
고객의 소리
지하철 역사 시설관리
등록일 2014-05-13 00:00
작성자 **
광주 시민을 위하여 항상 수고하시는 지하철에 종사 하시는 분들께 감사드림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지하철 안전한 지하철로 광주 시민의 사랑이 가득하길바람니다
저는 지하철 이용 고객인데요 계단을 오르 내리며 쪼금 개선 할수 있으면 좋겠다 해서
글을 올림니다
어느 지하철 역사 계단에나 있을것 같은 안전 표지판(눈,비,빙판)이 계단에 노출되어
혹시 취객이나 노약자 아님 급한 보행자들에게 안전 사고 요인이 염려됩니다
적당한 공간을 확보하여 부착하면 안전 사고 요인이 제거 될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예시 : 계단 통행표시 공간 "우측통행등"
개인 적인 생각이오니 참조하시고 늘 안전한 지하철을 바래 봅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지하철 안전한 지하철로 광주 시민의 사랑이 가득하길바람니다
저는 지하철 이용 고객인데요 계단을 오르 내리며 쪼금 개선 할수 있으면 좋겠다 해서
글을 올림니다
어느 지하철 역사 계단에나 있을것 같은 안전 표지판(눈,비,빙판)이 계단에 노출되어
혹시 취객이나 노약자 아님 급한 보행자들에게 안전 사고 요인이 염려됩니다
적당한 공간을 확보하여 부착하면 안전 사고 요인이 제거 될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예시 : 계단 통행표시 공간 "우측통행등"
개인 적인 생각이오니 참조하시고 늘 안전한 지하철을 바래 봅니다.
- 첨부파일 미끄럼주의 안내판 사진자료.hwp 다운로드
RE:지하철 역사 시설관리
답변일 2014-05-14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시고 아낌없이 격려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각 역사 출입구에는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미끄럼주의 안내판(3종, 붙임파일 참조)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안전을 위한 설치물이 안전사고의 위험요소가 될 수 있다는 고객님의 염려와 지적에 대해서도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저희공사에서는 미끄럼주의 안내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보완하고자 합니다.
붙임사진의 ①번과 ③번 안내판의 경우에는 고객동선에 지장이 없기 때문에 현행처럼 운영할 계획이며, ②번 안내판에 대해서는 평상시에는 출입구 계단에 사진자료와 같이 보관하여 고객의 불편과 안전문제를 해소하며, 눈, 비, 결빙시에는 고객안전을 위한 집중 안내를 위해 지상 출입구에 입간판 형태로 비치,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도시철도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에 거듭 감사드리며,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역무운영팀(☎604-8222)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