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지하철 요금 환불.
RE:지하철 요금 환불.
답변부서
송**
고객의 소리
지하철 요금 환불.
등록일 2014-08-11 00:00
작성자 **
아침 출근길 저는 화정역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소태동으로 향하는 지하철을 기다리는데 지하철이 오지 않아 기다리는데 안내방송도 없고
사람들은 그냥 기다리고 있기에 저도 기다리다가 더 늦으면 안될것같아서 그냥 나왔는데요.
이게 무슨일인가 싶어서 점심시간에 검색해보니 지하철 고장으로 인하여 중단되었었다고 하면서?안내방송으로 공지하고 요금은 환불을 해주었다고 나왔더라구요..
안내방송도 못들었고 그래서 환불도 못받았는데요..
저는 환불을 받을수 없나요??아니면 어떻게 환불을 받아야 하죠?
?
소태동으로 향하는 지하철을 기다리는데 지하철이 오지 않아 기다리는데 안내방송도 없고
사람들은 그냥 기다리고 있기에 저도 기다리다가 더 늦으면 안될것같아서 그냥 나왔는데요.
이게 무슨일인가 싶어서 점심시간에 검색해보니 지하철 고장으로 인하여 중단되었었다고 하면서?안내방송으로 공지하고 요금은 환불을 해주었다고 나왔더라구요..
안내방송도 못들었고 그래서 환불도 못받았는데요..
저는 환불을 받을수 없나요??아니면 어떻게 환불을 받아야 하죠?
?
RE:지하철 요금 환불.
답변일 2014-08-11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고객님의 출근길에 열차지연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송구스럽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승차권 반환에 대해서는 금일 전화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공사 관련규정에 의해 승차권(교통카드 포함) 개표 후 열차지연시 해당 기본운임을 반환해 드리게 되어 있으며, 또한 고객님께서 반환 받으실 수 있도록 절차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다시한번 열차지연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거듭 사과 말씀드리며,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역무운영팀(☎062)604-8222)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고객님의 출근길에 열차지연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송구스럽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승차권 반환에 대해서는 금일 전화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공사 관련규정에 의해 승차권(교통카드 포함) 개표 후 열차지연시 해당 기본운임을 반환해 드리게 되어 있으며, 또한 고객님께서 반환 받으실 수 있도록 절차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다시한번 열차지연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거듭 사과 말씀드리며,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역무운영팀(☎062)604-8222)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