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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까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겁니까?
RE:언제까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겁니까?
답변부서
고**
고객의 소리
언제까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겁니까?
등록일 2014-08-23 00:00
작성자 **
언제까지 광주도시철도공사와는 무관하다 위탁사업자인 역장이 알아서 할일이다란
말로 책임회피를 할겁니까?
광주시민이 언제까지 지켜볼거라고만 생각하십니까?
당신들의 그 자리! 누가 만들어 준 자리인지 똑똑히 생각해 보세요!!
광주시민들이 함께 하실겁니다!
뻔~~~~~한 답 변 하 지 마 세 요 ~
http://www.youtube.com/watch?v=rqUuc8L1uxE
http://www.honam.co.kr/read.php3?aid=1408633200448301011
http://www.gjdream.com/v2/news/view.html?news_type=201&uid=458662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7080491
말로 책임회피를 할겁니까?
광주시민이 언제까지 지켜볼거라고만 생각하십니까?
당신들의 그 자리! 누가 만들어 준 자리인지 똑똑히 생각해 보세요!!
광주시민들이 함께 하실겁니다!
뻔~~~~~한 답 변 하 지 마 세 요 ~
http://www.youtube.com/watch?v=rqUuc8L1uxE
http://www.honam.co.kr/read.php3?aid=1408633200448301011
http://www.gjdream.com/v2/news/view.html?news_type=201&uid=458662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7080491
RE:언제까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겁니까?
답변일 2014-08-25
.○ 광주시민의 안전한 대중교통, 도시철도의 발전을 위한 고객님의 의견에 감사드리며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 우리公社는 설립 당시 지역민으로부터 최소비용의 범위 내에서 공사를 운영해야 한다는 과제를 부여받아, 청소ㆍ역 업무 등 단순하고 반복적인 업무에 대해서는 용역(도급)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 이러한 용역사업은 관련 법령과 고용노동부의 감사에서 정하는 대로 사업경영의 독립성을 침해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만, 公社의 사회적 책임 등을 감안하여 위탁역장과역무원간 원활한 사업장 운영으로 지하철 이용시민을 위한 고객 지향의 공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 귀하께서 첨부하신 자료(고용불안, 차별대우, 역무원과 역장 간 갈등) 등과 관련하여 고용 및 근로관계의 위법사실이 있다면 국가권익위원회 및 지방노동위원회 등 관련 기관에 구제를 신청할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리며, 위법행위 적발 시 公社에서는 해당 사업자를 엄중히 조치하겠습니다.
?
○ 公社는 광주시민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수단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지하철 운영을 위한 관련 기관 및 협력업체가 함께 고객지향의 공기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 고객님의 고견에 대해 공사, 협력업체, 지역민 모두가 서로 좀 더 이해하고 공감하는 더불어 사는 광주를 더욱 발전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우리公社는 설립 당시 지역민으로부터 최소비용의 범위 내에서 공사를 운영해야 한다는 과제를 부여받아, 청소ㆍ역 업무 등 단순하고 반복적인 업무에 대해서는 용역(도급)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 이러한 용역사업은 관련 법령과 고용노동부의 감사에서 정하는 대로 사업경영의 독립성을 침해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만, 公社의 사회적 책임 등을 감안하여 위탁역장과역무원간 원활한 사업장 운영으로 지하철 이용시민을 위한 고객 지향의 공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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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귀하께서 첨부하신 자료(고용불안, 차별대우, 역무원과 역장 간 갈등) 등과 관련하여 고용 및 근로관계의 위법사실이 있다면 국가권익위원회 및 지방노동위원회 등 관련 기관에 구제를 신청할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리며, 위법행위 적발 시 公社에서는 해당 사업자를 엄중히 조치하겠습니다.
?
○ 公社는 광주시민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수단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지하철 운영을 위한 관련 기관 및 협력업체가 함께 고객지향의 공기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 고객님의 고견에 대해 공사, 협력업체, 지역민 모두가 서로 좀 더 이해하고 공감하는 더불어 사는 광주를 더욱 발전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