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금남로 4가역 자원봉사자...
RE:금남로 4가역 자원봉사자...
답변부서
송**
고객의 소리
금남로 4가역 자원봉사자...
등록일 2014-11-10 00:00
작성자 **
어제 금남로4가역 이용하면서 있었던 일입니다..
지하철을 기다리는 중에 주황색 조끼 입은 할아버지가 다가오셔서
예수를 믿어야하네~ 예수믿어야 천국가네~
그런말을 계속 하시는데 너무 불쾌했습니다..
자원봉사 조끼를 입고 계시던데.. 좋은 취지로 하는 봉사활동이시겠지만
불쾌할정도의 포교활동을 하는것은 아닌것같습니다..
이런 점은 사전 교육을 통해 개선 되었으면 좋겠네요..
지하철을 기다리는 중에 주황색 조끼 입은 할아버지가 다가오셔서
예수를 믿어야하네~ 예수믿어야 천국가네~
그런말을 계속 하시는데 너무 불쾌했습니다..
자원봉사 조끼를 입고 계시던데.. 좋은 취지로 하는 봉사활동이시겠지만
불쾌할정도의 포교활동을 하는것은 아닌것같습니다..
이런 점은 사전 교육을 통해 개선 되었으면 좋겠네요..
RE:금남로 4가역 자원봉사자...
답변일 2014-11-10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 이용 중 불쾌감을 드려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금남로4가역 자원봉사자에 대해서는 사전에 자원봉사자 소양교육을 철저히 하여 포교활동이 지속되지 않도록 철저히 지도감독 하겠으며, 향후 이러한 행위가 재차 확인될 시 자원봉사 활동을 승인하지 않을 계획이오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도시철도 이용에 불쾌감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역무운영팀 (☎062)604-8222)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모쪼록 차가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 이용 중 불쾌감을 드려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금남로4가역 자원봉사자에 대해서는 사전에 자원봉사자 소양교육을 철저히 하여 포교활동이 지속되지 않도록 철저히 지도감독 하겠으며, 향후 이러한 행위가 재차 확인될 시 자원봉사 활동을 승인하지 않을 계획이오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도시철도 이용에 불쾌감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역무운영팀 (☎062)604-8222)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모쪼록 차가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