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화정역 장효순님께 감사드립니다
RE:화정역 장효순님께 감사드립니다
답변부서
송**
고객의 소리
화정역 장효순님께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14-12-23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20~30대
거주지(구) :
동구
민원발생 요일 :
월
민원발생 장소 :
기타
접수일 :
처리기한 :
? 안녕하세요
? 지하철을 이용하면서 난감한 경우에 처했던 적이 있었는데 화정역 장효순님의 도움으로 해결 되었습니다.
? 진즉 감사의 글을 올렸어야 했는데 이제 올리게 되었습니다
지난주 화요일에 전대병원 진료를 위해 후불교통카드가 되는 카드만 들고 지하철역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병원비도 카드 결재할 생각으로 현금도 없이 용감하게 눈이 흩날리는 추운길을 나섰는데 카드가 문제가 생겨 개찰구를 통과할 수 없는 난감한 일이 생겼습니다당황하여 여기저기 개찰구를 왔다갔다 하는 모습을 보고 장효순님이 다가와 어려운 상황을 듣고 의심없이 왕복 승차권을 빌려주셨습니다
?그 도움으로 저는 진료에 늦지 않고 다녀올 수 있었고 다음날 역에 가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려 했으나 그날은 휴무시더라구요
? 시민의 어려운 사정을 무시하지 않고 믿고 해결해주신?장효순님과 화정역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지하철을 이용하면서 난감한 경우에 처했던 적이 있었는데 화정역 장효순님의 도움으로 해결 되었습니다.
? 진즉 감사의 글을 올렸어야 했는데 이제 올리게 되었습니다
지난주 화요일에 전대병원 진료를 위해 후불교통카드가 되는 카드만 들고 지하철역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병원비도 카드 결재할 생각으로 현금도 없이 용감하게 눈이 흩날리는 추운길을 나섰는데 카드가 문제가 생겨 개찰구를 통과할 수 없는 난감한 일이 생겼습니다당황하여 여기저기 개찰구를 왔다갔다 하는 모습을 보고 장효순님이 다가와 어려운 상황을 듣고 의심없이 왕복 승차권을 빌려주셨습니다
?그 도움으로 저는 진료에 늦지 않고 다녀올 수 있었고 다음날 역에 가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려 했으나 그날은 휴무시더라구요
? 시민의 어려운 사정을 무시하지 않고 믿고 해결해주신?장효순님과 화정역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화정역 장효순님께 감사드립니다
답변일 2014-12-23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화정역 역무원의 적극적인 응대에?대해?이렇게 칭찬과 격려의 글까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화정역 직원에게는 수고와 격려로 더욱 힘을 내어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저희 광주도시철도 전 임직원은「더 안전한 지하철, 더 친절한 지하철, 더 쾌적한 지하철」로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고객님과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