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양동역 시민의 고충까지 해결해주시는 고마운 분들
등록일 2014-12-25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40~50대
거주지(구) : 동구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기타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저는 양동역을 자주 이용하는 시민인데요
양동역에 근무하시는 분들께 너무 고마운 마음이 들어 이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가정형편상 아이 학교 장학금을 신청했는데
서류가 백지로?왔다는 문자를 받았고 마감이 지나면
서류 미제출로?장학금을 줄 수 없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 날이 마감일인데 밤이?
늦어 팩스를 보낼만한 곳이 없어 헤매다가 지하철이
생각나 들어가 문의를 했는데 바쁘신 와중에도
너무나도 친절하게 팩스를 보내주셨고 지하철에서
시민을 도와 드리는건 당연하다고 말씀까지 해주시니
정말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이 글을 읽으실지 모르겠지만
12일 밤 양동역에 계신 두 분 정말 고맙습니다
광주 도시 철도 공사 고맙습니다

RE:양동역 시민의 고충까지 해결해주시는 고마운 분들
답변일 2014-12-26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양동역 직원들의 도움으로 자녀분의 장학금 신청서류를 제출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양동시장역 직원들에게는 수고와 격려로 더욱 힘을 내어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저희 광주도시철도 전 임직원은 앞으로도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안전하고 더 친절한 서비스로「시민과 더불어 행복한 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쪼록 쌀쌀한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