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양동시장역
등록일 2015-02-12 00:00
양동시장역에서 아침에 자판기 커피를 마시는데
몇일째 고장이네요. 동전이 안들어가요
자판기 관리 수시로 안하시나요?!

RE:양동시장역
답변일 2015-02-13
○ 권** 고객님 안녕하세요 ○ 대중교통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고견을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우리공사에서는 지하철 이용 고객님들께 편의를 돕고자 전 역사 곳곳에 편의시설물중 하나인 커피자판기를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양동시장역에 설치된 커피자판기를 이용하시면서 동전투입이 불가하여 불편하신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민원을 접수하여 즉시 관련업체에 연락하여 고장수리토록 조치하였습니다 수시로 순회 점검하여 이러한 불편이 반복되지 않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고객님께서 지하철 이용시 불편하신 점이 있을시 언제든지 지적하여 주시면 바로 시정되도록 하겠습니다 ○ 또한, 앞으로도 즐거운 마음으로 도시철도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이 조성되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매우 춥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가정에 항상 행복이 깃드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