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상무역 예술무대 배경 개선
등록일 2015-04-15 00:00


과거에 모니터 요원으로 활동을  했어그런지 지하?에 많은 애정을 같이고 있습니다

지하철 상무역에서 매월 네째주에 공연하는 오카리나 공연을 자주 찾아서 듣고합니다

그런데 무대 뒷 배경이 항상 동일한 배경이어서 계절별로 변화를 주었서면 합니다.

가능하면 뒷 배경이 영상으로 변화를 주는 그런것이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댜 중앙에 "환영합니다"라는 전광판이 있는데 너무 크서 공연하는 무대화 조화가 되지 않은것 같고 위치도 무대 중앙리라서 공연자와 공연 내용과 어울려 지지를 안습니다.

장소를 조금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하고 크기도 조금 작은것으로 했으면 합니다



어렵겠지만 참고하셨서 좋은 결과가 있어면 좋겠습니다

수고 하십시요



RE:상무역 예술무대 배경 개선
답변일 2015-04-1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애정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친환경 교통수단인 도시철도를 운영하고 있는 우리공사에서는 단순한 대중교통의 의미를 넘어 아시아 문화중심도시 광주 구현을 위해 역사내에서 풍부한 볼거리 제공 및 문화생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문화사업을 기획?추진중에 있습니다.
 
고객님의 말씀처럼 문화공연을 관람하시는 고객님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계절별로 무대변경의 필요성은 공감하지만, 공사운영상 여러 가지 측면에서 지속적인 무대배경 변경에는 어려움이 있으며, 공연무대가 설치된 5개역 중 상무역과 금남로 4가역(14년 2월 교체)만 우선적으로 추진하였습니다.
 
무대배경 영상장치 도입여부와 관련해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이 공사운영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심도있는 검토를 통해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무대상단 정면에 설치된 LED 전광판(13년:금남로4가,상무/14년:남광주 설치)은 공연단체들의 홍보매체 다양화 및 관람객들의 시인성 강화를 위해 전문업체와 논의를 통하여 설치하였으며, 현재 설치된 LED 전광판의 이동배치 및 소량 LED 전광판의 즉각적인 설치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음을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문화지하철 공연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나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604-8104)주시기 바랍니다.
 
환절기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