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호남대에 지극히 우호적인 도시철도
등록일 2015-05-08 00:00


예전에 '호남대입구'역 명칭에 대해 의의를 제기했는데

민원 조사의 결과에 따라 명칭 부여 했다는 후진국성 답변.



쌍촌동 호남대가 없어진지 언제인데 아직까지 '호남대입구'역을 사제하지 않고

호남대를 홍보(?)하는 도시 철도

한심합니다.



RE:호남대에 지극히 우호적인 도시철도
답변일 2015-05-11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신속하게 역명 표기를 변경하지 못함을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운천(호남대입구)역은 소정의 절차(아래 참조)를 거쳐 2015. 4. 22일에 『운천역』으로 결정 고시하였습니다.
이후 역명 표기 변경 작업에 착수하여 2015. 4. 29일 사업자와 계약을 완료하고 현재 표기 변경 절차 중에 있습니다.

< 역명 변경 절차 >
① 역명변경 타당성 검토
② 의견수렴(시민 설문조사 등)
③ 광주시 지명위원회 자문
④ 광주시 명칭 결정 , 고시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고객역무팀(☎ 062) 604-8412)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