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7/17 녹동역 평동행 열차건에대해서
등록일 2015-09-17 00:00
녹동역 첫차이용자입니다.

지난주부턴 역으로 들어가는 출입구가 닫혀있어 앞에서 항상 대기했었는데

심지어 오늘은 개찰구 다음 출입구가 문이 안얄려있어 눈잎에 열차를 보고도 놓쳤습니다.

이게 말이됩니까???

하도 어이가없어서 바로 지금 올립니다.

아침 출근길이고, 지하철의 장점인 정해진시간에 항상 출발을 하는데

지금 출근이 늦었습니다.

녹동역이 항상 오는 역도 아니고 시간도 정해져있는데 이게 말이 됩니까?

아무리 간이역이라곤 해도 관리가 너무 부실한거 아닙니까

탑승인원이 적다고 무시하십니까?

아무리  운영이 힘들다고해도 최소한의 관리는 제대로 해주셨음 좋겠습니다.

어차피 오늘 지금 출근길에 대해서는 보상받지 못하겠지만

RE:7/17 녹동역 평동행 열차건에대해서
답변일 2015-09-1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시철도 이용 과정 중 불편사항을 끼친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머리숙여 사과말씀 드립니다.
 
9. 17일 아침 발생한 녹동역 출입문 지연 개방은 좀 더 효율적이고 안전한 역사 운영을
위하여 지난 9월 1일부터 새로이 무인경비시스템을 도입, 초기 운영단계 과정에서 발생한 내용으로
 
금일 아침 직접 찾아뵙고 설명 올린 것처럼 이유야 어찌됐든 출입문 개폐 과정의 문제로 고객 여러분의 이용에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서는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거듭 사과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광주도시철도에서는
정시운행과 함께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철도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하오니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밤낮으로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입니다. 감기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날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역무운영팀(☎062-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