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서산지역아동센터 재능나눔사업 21호점 감사합니다.
등록일 2015-09-17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어제 저희 센터에 광주도시철도 공사 기술운영처 전기팀, 기계환경팀,토목건축팀 직원분들께서 재능기부를 해주셔서 센터곳곳에 필요한 부분들을 고쳐주시고 설치해 주셨습니다.

항상 주방을 보면  싱크대 안에 개수구에서 물이 세고 곰팡이가 있어서 위생에도 좋지 못하고 지저분해서 여러곳에 프로포절을 하였지만 사진상으로는 겉표면이 좋아보여서 떨어져서 고치지 못하고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저희의 꼭 필요한 부분들을 어떻게 아셨는지  싱크대 교체를 통해서 주방환경이 깔끔하게 바꾸어 주시고,  벽지도 손수 바르시고, 손길이 가는 곳마다 정성스럽게 고쳐주셔서 센터환경이 깔끔해지고 더 밝아졌습니다. 서산 친구들이 들어 오면서 부엌쪽을 보며

정말 깨끗하고 예쁘다며 말을 합니다. 학습실에도 지저분하였던 전선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시고 필요한 것은 연결해 주시고 어두웠던 베란다에는 전등도 달아주시고.현관문이  열리지 않아 아이들이 힘들어했는데 이제는 잘열리게 되어서 불편하였던 부분들이 해소가 되었습니다.

우리아이들을 위해  좋은 환경에서 학습하고 집같은 분위기에서 생활 할 수 있도록 시설환경개선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RE:서산지역아동센터 재능나눔사업 21호점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5-09-17
안녕하십니까?

서산지역아동센터 원장님을 비롯한 항상 아이들을 위하여 고생하시는 관계자님~

저희가 나눈 자그만한 봉사가 이렇게 커다란 기쁨과 행복이 될 수 있다는 점과

아이가 색깔별로 정성스레 쓴 편지에 다시한번 뿌듯함과 보람을 느꼈답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참사랑을 실천하는 사회공헌기업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풍요롭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