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민원 해결 감사
15.9.14 양동시장 인도 천정공사로 인하여 양동역시장 환기구 먼지와 냄새가 상가쪽으로 유입되어 상인들의 건강과 영업에 큰 지장을 초래하여 15.9.16 본인이 도시철도공사를 방문하여 개선을 요청하는 민원을 고객서비스팀에 제출하였는데 15.9.22 일자별 조치내용이 기재된 답변서를 받았습니다
먼저 친절하게 상담하고 다음날 현장회의를 개최하여 신속한 조치를 해주신 고객서비스팀 담당자 그리고 여러부서에 전화하여 관련부서를 찾아주신 안내 담당자와 자세한 설명을 해주신 옥동 실무자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또한 숨쉬기가 힘들다는 상인의 전화를 받고 즉시 현장을 방문하여 비닐로 임시 조치를 해주신 양동역장님에게 대신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시민의 불편에 신속하게 대처해 주신 도시철도공사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RE:민원 해결 감사
답변부서
김**
고객의 소리
민원 해결 감사
등록일 2015-09-23 00:00
작성자 기**
15.9.14 양동시장 인도 천정공사로 인하여 양동역시장 환기구 먼지와 냄새가 상가쪽으로 유입되어 상인들의 건강과 영업에 큰 지장을 초래하여 15.9.16 본인이 도시철도공사를 방문하여 개선을 요청하는 민원을 고객서비스팀에 제출하였는데 15.9.22 일자별 조치내용이 기재된 답변서를 받았습니다
먼저 친절하게 상담하고 다음날 현장회의를 개최하여 신속한 조치를 해주신 고객서비스팀 담당자 그리고 여러부서에 전화하여 관련부서를 찾아주신 안내 담당자와 자세한 설명을 해주신 옥동 실무자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또한 숨쉬기가 힘들다는 상인의 전화를 받고 즉시 현장을 방문하여 비닐로 임시 조치를 해주신 양동역장님에게 대신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시민의 불편에 신속하게 대처해 주신 도시철도공사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RE:민원 해결 감사
답변일 2015-09-24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께서 아시는 바와 같이
고객님의 민원을 9. 16일에 접수하고, 17일 고객님께 연락을 드린 후, 해당기관(서구청)과 합동 조사 및 회의를 실시하였습니다.
18일 민원답변서를 발송하였으나, 주말이 있어 21일 발송 22일 도착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고객님이 원하는 문제해결이 무엇인지 고객님 입장에서 생각하고자 관련자들과 머리를 맞대어 고민하였을 뿐인데,
이렇게 감사의 인사까지 해주시어 감사할 따름입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의 말씀은 민원을 대하는 저희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님들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도시철도가 되겠습니다.
다가오는 추석에도 온 가족이 함께하는 따뜻한 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아시는 바와 같이
고객님의 민원을 9. 16일에 접수하고, 17일 고객님께 연락을 드린 후, 해당기관(서구청)과 합동 조사 및 회의를 실시하였습니다.
18일 민원답변서를 발송하였으나, 주말이 있어 21일 발송 22일 도착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고객님이 원하는 문제해결이 무엇인지 고객님 입장에서 생각하고자 관련자들과 머리를 맞대어 고민하였을 뿐인데,
이렇게 감사의 인사까지 해주시어 감사할 따름입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의 말씀은 민원을 대하는 저희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님들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도시철도가 되겠습니다.
다가오는 추석에도 온 가족이 함께하는 따뜻한 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