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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친절과 친절
RE:불친절과 친절
답변부서
역**
고객의 소리
불친절과 친절
등록일 2015-12-12 14:33
작성자 신**
안녕하세요 용무가있어 남광주에서 송정공원까지
왕복을이용했습니다 내나이67세라 무임승차권이필요
해서 남광주역에서 자동차면허증을제시하고 직원에게
무임승차권을요구하자 직원은무뚝툭한표정으로 무임승차권을
구걸하는 거지에게 동전하나 책상위에던졌습니다
반대로 송정공원역 창구에서 신분증을제시하였더니 직원친절하게
내손에주면서 안녕히가시라고인사까지했습니다
왜 똑같은회사 똑같은보수를봤는데 이렇게써비스가틀리까요
왕복을이용했습니다 내나이67세라 무임승차권이필요
해서 남광주역에서 자동차면허증을제시하고 직원에게
무임승차권을요구하자 직원은무뚝툭한표정으로 무임승차권을
구걸하는 거지에게 동전하나 책상위에던졌습니다
반대로 송정공원역 창구에서 신분증을제시하였더니 직원친절하게
내손에주면서 안녕히가시라고인사까지했습니다
왜 똑같은회사 똑같은보수를봤는데 이렇게써비스가틀리까요
RE:불친절과 친절
답변일 2015-12-15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시철도 이용 과정 중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사과말씀 올립니다.
고객님께 유선으로 설명드린 것처럼 해당역에 확인 결과, 우대권을 드리는 과정에서 예의를 갖춰 승차권을 드렸어야 했으나, 바쁜 상황 중에 신속한 일처리를 하는 과정에서 미쳐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쓰지 못한 것 같습니다. 다소 예의를 제대로 갖추지 못한 점이 있었다면 너그러운 마음으로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도 잘 아시는 것처럼 고객접점인 역에 근무하는 역무원의 경우 하루에도 수 많은 고객님들을 직접 접하고 응대하는 과정 중에 의도치 않게 고객응대에 다소 소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것처럼 현장에 근무하는 역무원이 한번 더 생각하고 고객님 입장에서 친절한 응대와 배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소양 및 서비스 교육과 점검을 통하여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항상 안전하고 편안하게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하오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송정공원역 직원들의 친절응대 내용은 다른 역에 전파하여 귀감이 되도록 하고자 하오니, 앞으로도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날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역무운영팀(☎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