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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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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무역 승강장 모기
등록일 2015-12-13 08:46
지하철을 기다리는 동안
모기 접근이 비일비재합니다.

RE:상무역 승강장 모기
답변일 2015-12-15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시철도 이용 과정 중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사과말씀 드립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지하철을 이용하는 고객이 쾌적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연중 역사 청소 및 방역계획을 수립하여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방역은 관련법상 하절기에는 월 1회. 동절기에는 격월제로 시행토록 되어 있으나, 저희 공사의 경우 하절기에는 월 3회 이상, 춘추계절에는 월 2회 이상, 동절기에도 월 1회 이상 실시와 함께 방역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역사 방역시 본선 터널방역(월 1회)도 동시에 시행하고있습니다. 또한, 각 역에 모기포집기를 설치·운영 중에 있으며, 위에서 설명드린 정기방역 외에도 수시방역을 병행 실시하여 모기 없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나, 모든 역사의 경우 밀폐된 공간이 아니라 연중 외부와 연결, 오픈되어 있는 공간적 특성상 완벽한 방역효과를 거두기에는 어려움이 있는 게 현실입니다. 그럼에도 저희 공사에서는 지하철 이용고객이 연중 쾌적하고 편안한 지하철 이용이 되도록 방역 관리는 물론 청결한 역사 환경관리에 만전을 기하고자 하오니, 다소 미흡한 부분이 있더라도 너그러이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5년도 이제 마지막 잎새처럼 마지막 달력 한 장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날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역무운영팀(☎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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