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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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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녹동역 증차 관련
등록일 2015-12-14 15:06
녹동역 증차관련 다른 답변글 잘봤습니다
광주시의 세금으로 운영되는 지하철아닌가요?
초기부터 간이역을 개설하지 않았다면 이렇게 문의를 드리지 않을것 같습니다.
시민의 편의를 위해서 이용가능토록 만든 지하철을 저역시 세금을 내고 있는 입장인데 1시간에 한대였던 것을 통학시간에 맞추어서 운행하고 있는 방법이 있듯이 예산을 조금더 투자하면 녹동역에서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지 않을까요?
답변글을 보면 녹동역에서 이용하는 승객수가 일정만큼 나와야 가능하다?
이건 어떤 논리로 말하는 것인가요? 녹동역을 이용하려면 일부로 그 시간에 맞춰서 이용을 해야지 증차를 해준다면 사람들에게 요청해서 한달정도를 타 역보다 많이 이용하는 것처럼 나타나면 증차해준다는 것인지요?
녹동역이 안되기 때문에 소태역은 이용객이 늘어서 좋겠지만 녹동역도 한시간에 한번이 아닌 2~3번정도씩이라도 버스 시간 운행간격처럼이라도 운행을 해준다면 사람들 이용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RE:녹동역 증차 관련
답변일 2015-12-16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평소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하여 주신 점 감사말씀 드립니다. 녹동역 증편은 유선으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이용객들의 불편을 하루빨리 해소하고자 다방면으로 모색 · 추진 중에 있습니다. 다만 열차증편에 따른 인력충원 및 시설보완, 예산확충 등의 제반문제들이 조속한 시일 내에 해결되기에는 어려움이 있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며, 기타 더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광주도시철도공사 역무운영팀(604-816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얼마 남지 않은 올 한해 따뜻하게 마무리 하기시 바라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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