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상무역
RE:상무역
답변부서
역**
고객의 소리
상무역
등록일 2015-12-24 23:05
작성자 조**
안녕하세요. 오늘 크리스마스 이브인데 기분이 좋아 글을 올립니다.
친구들과 8시 30분경에 상무역에서 청소년표를 구입했는데 매표소에서 사탕을 주시면서 메리크리스마스라고 하시면서 웃으시는데 기분이좋아 감사하다고 인사를 하고 돌아왔습니다. 예쁜 사탕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친구들과 8시 30분경에 상무역에서 청소년표를 구입했는데 매표소에서 사탕을 주시면서 메리크리스마스라고 하시면서 웃으시는데 기분이좋아 감사하다고 인사를 하고 돌아왔습니다. 예쁜 사탕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상무역
답변일 2015-12-29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관심과 배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지하철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작은 이벤트를 마련하여 추진중에 있습니다.
이벤트 일환으로 전 역사에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하여 지하철 이용시민과 함께 성탄의 기쁨을 함께하고, 전 역사에 새해맞이 인사 플래카드와 2016년 꿈과 희망을 기록할 수 있도록 3개역(남광주, 상무, 광주송정역)에 “소망의 벽” 현수막을 설치하여, 한해동안 지하철을 사랑해 주시고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에게 작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너무 소소한 사탕하나지만 고객님께서 큰 칭찬으로 돌려주신 사탕 나눠주기 등 역별 실정에 맞게 작은 선물증정 이벤트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이러한 작은 행사에도 너무 큰 감동과 칭찬으로 격려해주신 고객님께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리며, 상무역은 물론 다른 역에 전파하여 귀감이 되도록 하고자 하오니, 앞으로도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저물어 가는 2015년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2016년에도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날만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역무운영팀(☎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