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지하철 점검관련
RE:지하철 점검관련
답변부서
역**
고객의 소리
지하철 점검관련
등록일 2016-02-26 08:40
작성자 박**
농성역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으로써
점검을 잊을만하면 하는거 같습니다.
점검하는거 까지는 좋은데
내려오는 계단쪽에 점검중이라는 안내문이라도 붙여놓았으면 좋겠습니다.
늦어서 열심히 뛰어서 내려와보면 점검중이라고 되어있을때
진짜 허무합니다.
1분1초가 급한데 내려왓다가 다시 올라가게하면 얼마나 짜증나는지 모르겠습니다. 제발 점검중일때는 각 출구계단쪽에 점검중이라는 말좀 써놔주세요
점검을 잊을만하면 하는거 같습니다.
점검하는거 까지는 좋은데
내려오는 계단쪽에 점검중이라는 안내문이라도 붙여놓았으면 좋겠습니다.
늦어서 열심히 뛰어서 내려와보면 점검중이라고 되어있을때
진짜 허무합니다.
1분1초가 급한데 내려왓다가 다시 올라가게하면 얼마나 짜증나는지 모르겠습니다. 제발 점검중일때는 각 출구계단쪽에 점검중이라는 말좀 써놔주세요
RE:지하철 점검관련
답변일 2016-02-26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이례상황으로 발생되는 열차지연에 대해 고객님들께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고객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승강장뿐만 아니라 승강장 내려가는 계단 입구 및 대합실에 열차지연 안내문이 부착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승강장으로 내려가시기 전에 역무원이 대합실에서 승객안내를 할 수 있도록 철저히 교육 및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열차이용에 불편이 없는 도시철도가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꽃샘추위에 감기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