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다음역안내멘트 삭제요청
등록일 2016-03-10 09:35
다음역은 송정역입니다 안내멘트때문에 송정역소리만 듣고 내려서 낭패를 본게 벌써 몇번째다. 제발 다음역멘트 없애라 정차한역만 똑바로 안내하면 돼지 왜 다음역까지 안내해서 헷갈리게 하냐. 예전처럼 해당역만 똑바로 안내나 잘해라. 아니면 다음다음다음다음 전체역을 안내하든가

RE:다음역안내멘트 삭제요청
답변일 2016-03-11
고객님 안녕하십나까? 먼저 다음역 안내방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전동차 내에서 음성으로 안내되고 있는 다음역 방송은 고객님들께서 하차하고자 하는 역에 도착하기 전 차분하게 미리 준비하시도록 배려코자 시행된 방송입니다. 이러한 다음역 안내방송이 고객님과 같이 혼란을 야기한다는 의견도 있으나, 얼마 전 시행한 안내방송 만족도 조사결과 부정보다는 긍정의 의견이 많아 현재까지 유지되고 있는 방송입니다. 이렇게 전동차내 안내방송의 경우 고객분들 간 상반된 의견들이 공존(긍정/부정, 확대/축소 등)하고 있어 고객님의 의견을 즉시 반영하기는 어려운 실정입니다. 따라서, 안내방송에 대한 지속적인 고객모니터링(의견조사)을 통해 보다 편리한 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서비스팀(604-8113)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 드리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