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지하철 부정승차 신고합니다.
RE:지하철 부정승차 신고합니다.
답변부서
이**
고객의 소리
지하철 부정승차 신고합니다.
등록일 2016-03-12 19:11
작성자 서**
민원발생 장소는 녹동역 외 다른 역들도 있습니다. 중고생으로 보이시는 분이 대놓고 우대권과 어린이 승차권을 발권하시더군요. 명백한 부정승차이며 부과금을 징수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http://blog.naver.com/rladbswo1111/220279351758
http://blog.naver.com/rladbswo1111/220279357987
http://blog.naver.com/rladbswo1111/220279351758
http://blog.naver.com/rladbswo1111/220279357987
RE:지하철 부정승차 신고합니다.
답변일 2016-03-15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관심과 이용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광주도시철도에서는 부정승차 예방을 위해 역무원이 게이트에서 상시 근무하면서 승차권을 부정사용하거나 무임승차 등과 같은 부정승차를 현장에서 즉각 단속하고 있으며, 특별 점검기간을 정해 전 역사 집중단속을 시행하는 등 도시철도 이용질서체계 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이 올려주신 동영상은 할인권을 발매하는 내용으로 부정승차 단속을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광주도시철도공사 역무운영팀(604-8163)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